세렌디뷰티, 가정의 달 맞이 ‘5.5.5 잭팟 기획전’ & ‘베스트셀러 10 할인전’ 오픈

세렌디뷰티, 가정의 달 맞이 ‘5.5.5 잭팟 기획전’ & ‘베스트셀러 10 할인전’ 오픈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4 16: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세렌디뷰티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TY)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른이들을 위한 5.5.5 잭팟 기획전
세렌디뷰티가 준비한 ‘5.5.5 잭팟 기획전’은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5/10/15만 원대별 특별 선물 할인전, 5% 적립, 선착순 50명 한정 선물 증정, 5월 5일까지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되는 기획전이다. 5만 원 상당의 선물은 하나만 발라도 반짝반짝 생기를 부여하는 ‘생기 충전 SET’로 세럼 한 통을 가득 담은듯한 #세럼미스트 ‘씨워터알게세럼미스트’와 입술에 내추럴한 생기를 충전하는 #컬러립밤인 ‘시그니쳐에센스케어립밤’ 제품으로 구성했다. 10만 원 상당의 선물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위한 ‘내추럴 베이스 SET’다. 결점없는 매끈한 피부를 완성하는 ‘에센셜실크비비크림’과 ‘블로썸톤업크림’ 그리고 ‘크리미코어스틱’으로 세트를 구성했다. 15만 원 상당의 선물은 ‘피부 청소 SET’다. 스페셜 홈케어 아이템 ‘스파클링팩풀케어솔루션’을 메인으로, 함께 쓰면 더 좋은 ‘버블톡스클렌져’와 ‘젤리핏앰플마스크팩’이 제공된다. 해당 5.5.5 잭팟 기획전 세트 구매 시, 쇼핑백도 함께 배송되어 선물용으로 적극 활용할 수 있다.

▶HAPPY MAY DAY! 베스트셀러 10 THANKS SALE
세렌디뷰티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베스트셀러 10 Thanks Sale 도 한 달간 진행한다. 세렌디뷰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10개를 최대 45% 할인가로 제공하는데, 특히 주목해야 할 제품은 바로 ‘스파클링팩’ 3회분과 ‘리바이빙센텔라앰플’이다. 스파클링팩 3회분은 공식몰에서는 최초로 40% 할인 판매되며, 지난 4월 디자인 및 용기가 리뉴얼되어 출시된 리바이빙 센텔라 앰플도 최대 할인율 25%로 판매된다. 리바이빙 센텔라 앰플은 진정, 영양, 유수분 밸런스를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앰플로, 피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시작앰플로 사랑받고 있다.

▶Olny 10 day 퍼펙트 쿠션 기획전 & 스파클링팩 풀케어 솔루션 리얼 리뷰 이벤트
단 10일만 진행하는 기간 한정 특별 기획전도 준비 되어 있다. 세렌디뷰티 퍼펙트 쿠션 2종 제품을 5월 9일까지 최대 30% 할인한다. 촉촉한 쿠션을 찾는 분들에게는 수분력과 광채력을 자랑하는 ‘퍼펙트아쿠아쿠션’을, 완벽한 커버를 찾는 분들에게는 ‘퍼펙트커버피팅쿠션’을 추천한다.

스파클링팩 풀케어 솔루션 제품 출시 이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분들이 늘어나면서 소비자 찐후기가 계속 쌓이고 있다. 세렌디뷰티는 다양한 고객의 후기를 더 듣기 위해서 제품 할인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스파클링팩 풀케어 솔루션은 25% 할인된 112,500원에 판매하며, 제품 사용 후 후기를 올려주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기획전은 5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