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22 연도상 시상식 개최 “고객중심 마인드 이어갈 것”

SK매직, 2022 연도상 시상식 개최 “고객중심 마인드 이어갈 것”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2.01.26 16: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5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에서 열린 ‘SK매직, 2022 연도상 시상식’에서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최고 수상자들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한원욱 진주지국 팀장, 김인정 포항남부지국장, 이선미 경남지부장, 이원영 8사업단장, 인천미추홀지국 김정환 MC, 부산북부지국 최용수 MC)(사진=SK매직)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은 지난 25일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에서 ‘2022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MC(Magic Care)와 본사 구성원이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생중계로 진행됐으며 수상 축하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날 SK매직은 지난해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Magic Care)와 SP(Sales Partner) 총 58명을 온라인을 통해 시상하고 각 부문 최고 수상자는 초청해 상패와 함께 상금을 직접 전달했다.

올해 MC(Magic Care) 실적우수부문 최고상인 SK매직상은 인천미추홀지국 김정환 MC가 차지했고 서비스 우수부문에서는 부산북부지국 최용수 MC가 차지했다. 조직장 부문 종합평가에서는 이선미 경남지부장, 김인정 포항남부지국장, 한원욱 진주지국 팀장이 1등을 차지해 SK매직상을 수상했으며 SP부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이원영 8사업단장이 수상했다.

SK매직 윤요섭 대표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에도 혼신의 노력과 뜨거운 열정으로 최고의 성과를 이루어 낸 MC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고객 중심 마인드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수상한 인천미추홀지국 김정환 MC는 “한계에 부딪힐 때마다 신한불란(信汗不亂, 땀을 믿으면 흔들림이 없다)이란 말을 되새기며 목표를 향해 도전한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떠한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고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