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운전면허 필기 교재, 4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달성

에듀윌 운전면허 필기 교재, 4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달성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28 16: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편찬한 ‘2021 에듀윌 답만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운전면허(화물운송) 부문에서 4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본 교재는 도로교통법 개정으로, 2월 22일부터 새로이 개정되는 학과시험 1,000문항을 유형별로 구성해 제공한다. 또한, 도로교통공단에서 제공받은 1,000문항을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만으로 수록해 문제은행식 출제 방식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운전면허 학과시험은 1·2종이 동일하게 출제되는데, 득점에 따라(*1종 70점 이상, 2종 60점 이상) 취득 구분을 달리한다. 이에, 에듀윌은 1·2종의 시험문제를 한 권으로 엮어 교재 선택의 어려움을 줄이고, 휴대성까지 겸비한 수험서로 학습의 효율을 높였다. 

문제의 정답은 ‘빨간색’으로 강조하여 짧은 시간 안에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문제 하단에는 정답에 관한 해설을 수록해 학습한 내용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배점이 높은 동영상형 문제는 수험생들이 일일이 영상을 재생하며 확인하는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문제마다 옆면에 QR코드를 삽입하고,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재생하며 문제풀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이 교재 구매자를 위한 특별부록도 마련했다. 빈출 오답 200제를 엄선해 ‘온라인 모의고사’로 재구성하고, 교통안전 및 도로안내 표지를 한 장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도로안내 표지 브로마이드’도 교재 내 수록했다. 

‘2021 에듀윌 답만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