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Post COVID-19 시대를 맞이하는 스포츠산업’비즈니스 컨퍼런스 개최

세종대, ‘Post COVID-19 시대를 맞이하는 스포츠산업’비즈니스 컨퍼런스 개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2.05.24 16: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 스포츠산업학과는 오는 28일 오후 1시, ‘Post COVID-19 시대를 맞이하는 스포츠산업’을 주제로 비즈니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2년간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야 했던 스포츠산업 분야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스포츠헬스케어 사업의 재건을 위한 실무적인 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으며, 지난 4월 세종대와 ㈜BM코퍼레이션간에 체결된 교류협력을 기념하는 성격도 겸하고 있다.

행사는 총 2부, 4개의 하위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피트니스 마케팅과 관련된 ‘스포츠산업 포스트 코로나 전략 : 글로벌 트랜드와 현금 흐름’, ‘피트니스·필라테스 세일즈 방법론’, 2부에서는 피트니스 운영관리와 관련된 ‘피트니스·필라테스 센터의 수익구조 분석과 사업 지속전략’, ‘스포츠산업 재무·노무 전략’의 강연과 토론이 준비돼 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연을 담당하게 되며, 세종대 산업대학원 스포츠산업학과 강덕모 교수, 김성언 교수가 각 부의 좌장을 맡아 토론을 진행하게 된다.

산업대학원 배기형 원장은 “비즈니스 컨퍼런스는 스포츠산업학과 원생들과 대학 전체 구성원, 그리고 스포츠산업 분야에 관심을 갖는 모든 사람이 함께하는 학술 잔치로서, 매우 의미있고 가치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세종대 산업대학원 교학과로 문의하면 된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