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소방 부평학원,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대비반 개강 ‘수강생 모집’

독한 에듀윌 소방 부평학원,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대비반 개강 ‘수강생 모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28 17: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소방 부평학원이 2022년에 변경되는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강좌를 내달 3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강하는 2022년 시험대비반에는 새롭게 편성된 행정법총론 과목이 포함돼 있어, 22년 소방공무원 합격을 위해서는 반드시 수강해야 한다. 행정법총론은 새롭게 입성한 하성우 교수가 초시생의 눈높이에 맞춰 쉽게 강의해준다.

독한 에듀윌 소방 부평학원 관계자는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 과목 개편으로 행정법총론이 필수 과목으로 지정돼, 일찍부터 준비해 놓는 것이 좋다.”면서, “내년 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행정법총론의 점수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행정법총론을 어떻게 준비 하느냐가 합격을 결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소방은 오는 5월 14일까지 하성우 교수 신규 입성을 기념해 소방행정법 입문 특강을 100%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강생 강의만족도 100%의 하성우 교수의 행정법 강의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대비반 및 소방행정법 무료 특강에 대한 보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독한 에듀윌 소방 부평학원에 전화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가능하다.

독한 에듀윌 소방학원은 모두 지하철역과 인접해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등원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소방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