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 경찰공무원 헌법 정인홍 교수 신규 입성 이벤트 진행…입문특강 무료제공

에듀윌 경찰, 경찰공무원 헌법 정인홍 교수 신규 입성 이벤트 진행…입문특강 무료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7: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경찰공무원 헌법 정인홍 교수 신규 입성을 기념하는 ‘입문특강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경찰의 이번 이벤트는 5월 16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정인홍 교수 신규입성 기대평을 남겨 누구나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대평을 남긴 회원 전원에게 ‘입문특강’이 무료로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3명의 회원에게는 기초이론 3개월 무료수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에듀윌 경찰에서 헌법을 맡은 정인홍 교수는 경찰공무원 헌법 강의 경력 15년차로, 17년간 법학 교재 40여권을 집필한 경찰공무원 강의 전문가다. 이번에 제공되는 강의 역시 기초 이론, 기본 이론, 기출분석특강, 동형모의고사+마무리 특강으로 구성돼 초시생 역시 쉽게 따라오며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으로 꼽힌다.

입문특강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간이며, 이벤트 참여 후 나의 강의실에서 강의를 바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이 진행하는 정인홍 교수 ‘입문특강 무료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