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뿌링클’ 모티브한 스낵 3종 이마트24 통해 출시

bhc치킨, ‘뿌링클’ 모티브한 스낵 3종 이마트24 통해 출시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10.13 17: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bhc치킨은 오는 14일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인 스낵류 3종을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출시하는 스낵 3종은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오리지널 ▲뿌링클 프레첼 스파이시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팝콘과 프레첼의 고유한 식감을 유지한 채 독특한 치즈 시즈닝을 접목해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특피 뿌링클 팝콘은 최근 가정에서 영화를 즐기는 홈씨어터족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배달로 즐겨먹는 대표 메뉴인 치킨과 영화 관람에서 빠질 수 없는 팝콘이 함께 있어 향후 젊은 층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bhc치킨과 이마트24는 지난 1일 콜라보 제품인 ‘뿌랑클 치킨버거’와 ‘핫뿌링클 삼각김밥’을 처음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출시 4일만에 이마트24의 햄버거와 삼각김밥 등 각 상품군에서 베스트 1위 상품으로 올라서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임지영 마케팅 팀장은 “햄버거와 김밥에 접목한 뿌링클 맛이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 또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MZ세대를 중심으로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 개발과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bhc치킨]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