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21 호텔쇼’ 참가해 LG클로이 로봇 솔루션 소개

LG전자, ‘2021 호텔쇼’ 참가해 LG클로이 로봇 솔루션 소개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10.15 17: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LG전자는 오는 17일까지 열리는 ‘2021 호텔쇼’에 참가해 LG클로이 로봇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봇 솔루션은 ▲LG클로이 가이드봇 ▲LG클로이 UV-C봇 ▲LG클로이 서브봇 등이다.

이번 전시회는 ‘두왓’과 함께 전시장을 마련하고 두왓의 서비스와 클로이 로봇을 연동해 다양한 사용장면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LG클로이 서브봇은 고객이 주문한 제품을 객실로 직접 가져다 주는 장면을 시연하고 부스 내에서 팜플렛을 싣고 다니며 관람객들에게 나눠주는 역할을 맡았다고 말했다.

이어 LG클로이 가이드봇은 호텔쇼 전시장을 안내하고 LG전자 로봇의 상세 정보를 소개했으며 LG클로이 UV-C봇은 전시장을 돌아다니며 살균하는 모습을 시연했다고 전했다.

특히 LG클로이 서브봇과 LG클로이 가이드봇은 스스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다른 층을 오갈 수 있어 호텔 룸 서비스나 방 안내 등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노찬규 상무는 “LG클로이 로봇은 ‘1:1 고급 컨시어지 서비스’부터 ‘비대면 배송서비스’까지 호텔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며 “사람과 호봇의 상호보완을 통한 호텔 서비스 패러다임의 변화를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클로이 가이드봇은 지난 6일 ‘2021 우수디자인 상품선정’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LG스탠바이미 ▲LG휘센타워 에어컨 등 21개의 제품이 우수디자인에 선정되며 디자인 리더십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LG전자]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