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보청기 히어링케어 개원 15주년 기념 가정의달 맞이 5월 행사 개최

바른보청기 히어링케어 개원 15주년 기념 가정의달 맞이 5월 행사 개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28 17: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바른보청기 히어링케어가 개원 15주년 기념 및 가정의달 맞이 5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신제품 충전식 보청기 60% 할인 ▲귓속형 6채널 디지털 보청기 한쪽 60만원 ▲가정의 달 감사 선물 세트 100개 ▲오픈형 양이 구매 시 TV가 잘 들리는 액세서리 무상 증정 등이다.

다가오는 5월 바른보청기 히어링케어에서 진행하는 행사에서 제공되는 신제품 충전식 보청기는 오픈형 형태의 제품으로 전자기기와 다이렉트로 연결되는 블루투스가 내장된 제품이며,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탑과 TV에도 연결이 가능하다. 특히 오픈형 양이 구매 시 TV와 보청기를 연결하는 30만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혜택적용이 가능하다.

바른보청기 히어링케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난청으로 인해 TV시청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또한 부모님께 보청기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자녀분과,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껴 구매에 있어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귓속형 디지털 보청기 한쪽 60만원 행사를 통해 보청기가격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특별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행사기간동안 바른보청기 히어링케어에 내방하는 고객대상에게 가정의 달 기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바른보청기 히어링케어는 종합병원에서 사용하는 청력검사 장비(AURICAL II)를 보유하고 있으며 청각학을 전공한 청각사가 정확하고 세심한 청력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바른보청기 히어링케어는 2006년 개원 이후 15년동안 난청과 보청기를 연구해왔으며 4명의 보청기 전문가가 전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로 난청인의 청력과 생활환경, 경제력까지 고려해서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맞춰준다.

바른보청기 히어링케어는 강동역 4번출구 에스컬레이터 앞 바로 첫번째 건물에 있어 계단이나 걷기가 불편한 어르신들이 방문하시기에 편하며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찾아오기 어렵지 않은 위치에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송파구를 포함하여 광진구, 성동구에서도 10분이내로 소요시간이 짧으며 5호선 하남풍산에서 약 15분이내로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가기 편한 위치에 있다. 센터에 방문을 하여 상담을 희망할 경우 인터넷 예약 또는 유선으로 직접 문의가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