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예상문제집 출간…”필수 개념 정리”

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예상문제집 출간…”필수 개념 정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7: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핵심요약집과 문제풀이집을 출간해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인강드림의 핵심요약집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의 핵심을 잡을 수 있는 필수 개념과 이론들이 체계적으로 정리된 교재로 인강드림의 5~6월 핵심 이론 강의에 활용된다. 체크포인트를 바탕으로 출제 키워드들이 제시됐고, 참고·주의 등을 통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있다.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도표, 이미지들이 활용되었고, 자주 출제되는 판례 및 개정법령들까지 반영됐다.

예상문제집은 이번 7~8월 문제풀이 강의용 교재로 실제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문제들을 바탕으로 최신 출제 경향과 유형을 분석할 수 있다. 단원별 체계적으로 구성된 주요 기출/예상문제들과 출제 가능성이 높은 박스형 문제들도 빠짐없이 수록돼 실전 연습이 가능하다. 논점을 제시해 문제 출제 의도 파악과 상세한 문제풀이를 제공하며, 최신 개정법령에 맞게 응용하여 문제를 반영했다는 것도 특징이다.

해당 교재들을 집필한 인강드림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인강을 오랜 기간 이끌어온 전문가이다. 다수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을 배출한 실력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합격 노하우를 제시해 수험생들에게 인기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이번 핵심요약집과 예상문제집은 이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출간됐다”라며 “이번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출제될 만한 내용들이 체계적으로 구성돼 학습 시너지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인강들을 마음껏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교육 브랜드다. 이곳은 올해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2021 민법 키워드 한손노트 무료특강’, ‘부동산공법 체계도 무료 특강’ 등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이끄는 다양한 인강들을 마련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