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3년 연속’ 최고 ‘등급’

국민연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3년 연속’ 최고 ‘등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2.04.14 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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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퍼블릭=김미희 기자]국민연금공단은 12일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최고점수인 ‘우수’ 등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이번 평가에서 90.8점을 받아 2019년 이후 ‘3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등급을 달성했다.

이는 245개 공공기관 평균 85.7점보다 5.1점 높은 점수로, 2021년 조사 대상 기관 중 41개 기관(16.7%)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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