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국가에서 인증하는 다수 수상…”업계 표본 되겠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국가에서 인증하는 다수 수상…”업계 표본 되겠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7: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국가에서 인증하는 다수의 상을 수상해 업계 내 표본이 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한 결혼정보회사다. 여기에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도 고객만족서비스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아 업계 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지난해 열린 국제 비즈니스 대상(IBA)에서 세계 최초로 7년 연속 상을 수여받았다. 이 시상식은 전세계 약 5,000여 기업이 참여해 경쟁을 펼치고 있는데, 각종 사회활동을 평가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받고 있는 만큼 그 영향력이 크다.

뿐만 아니라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지난해 열린 제15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과 대한민국CSR경영대상 시상식에서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장을 받은 바 있다. 이 시상식 역시 사회 각 분야에서 사회발전에 공헌한 개인과 기업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외에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제4회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GPBA)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한 것이 다수의 상을 휩쓴 비결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성혼중심, 고객중심의 경영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5월 로즈데이를 맞아 ‘미팅파티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14일까지 수현 공식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팅파티 초대권’과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키프티콘’을 증정한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