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경북 울진 산불피해 이재민 지원 기부금 전달

[관악구시설관리공단] 경북 울진 산불피해 이재민 지원 기부금 전달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04.12 17: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울진 산불피해 이재민 지원을 위한 임직원 기부금 전달...공단 SNS를 통한 주민 동참 소셜기부 실시 및 챌린지 형식으로 기부활동 전파

·장동성 이사장, “우리 공단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번 산불피해 지역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동성)이 3월 28일 경북 울진에 산불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기부활동은 공단 SNS(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기부 관련 게시글에 주민들이 공감으로 동참하고 공감 목표달성에 따라 공단이 운영하는 임직원 기부금 제도를 통해 모은 기부금 200만원을 경상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공단은 산불피해를 입은 이재민의 일상생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자 다음 기부 주자로 노원구서비스공단을 지목했다.

장동성 이사장은 “이번 산불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으신 많은 이재민 분들께 공단 임직원이 보내드리는 작은 정성이 도움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금을 보낸다”며, “우리 공단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번 산불피해 지역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단은 재난안전 전담조직을 구성하고 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훈련과 점검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대외적으로 재해경감우수기업 및 ISO22301(비즈니스연속성경영시스템)인증을 받는 등 시설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