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세무직 합격하면 수강료 전액 돌려주는 에듀윌 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9급 세무직 합격하면 수강료 전액 돌려주는 에듀윌 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4 17: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급 공무원 세무직은 가장 많은 인원을 선발하는 직렬 중 하나이면서도, 일반행정직 4분의 1 정도의 낮은 경쟁률을 기록하는 직렬이기도 하다. 2022년까지 정부의 공무원 확대 채용 기조가 이어짐에 따라, 세무직 9급 공무원은 내년에도 높은 선발 인원 대비 낮은 경쟁률이 전망되는 직렬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로 세무직 9급 공무원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 완성을 지원한다. 독한 평생패스는 세법, 회계학, 국어, 영어, 한국사 등 에듀윌 공무원 전 교수진의 전 강의를 합격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로 언제든 세무직 공무원에 합격만 하면 수강료 100%를 환급해주며, 2023년 12월 31일까지 2개 이상의 직렬에 최종 합격하면 300%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세무직 공시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학습 콘텐츠 및 서비스도 빈틈없이 지원한다. 19,000여개 문제풀이 서비스와 모의고사 및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문풀 패키지를 제공하며, 고퀄리티 문항으로 실전 훈련이 가능한 봉투 모의고사, 출제 가능성 높은 핵심만 엄선한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도 무료로 제공한다. 최대 10회독이 가능한 복습 트레이닝도 지원한다. 핵심만 압축한 요약 강의와 에듀윌 공무원 교수진이 직접 제작한 복습 자료를 제공하는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매월 학습 내용을 점검할 수 있는 ‘합격 예측 모의고사’로 학습 내용을 잊지 않게 지원한다.

세무직 공무원 합격까지 전문 학습 매니저가 밀착 학습 관리를 지원하는 1:1 코칭 시스템과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까지 준비된 에듀윌 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의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