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관리 시스템 돌입” 에듀윌 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평생패스 마련

김미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7 16:30:03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사회복지직공무원에 대비하기 위한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사회복지직공무원이 22년까지 대규모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회복지직공무원은 일반행정 대비 낮은 경쟁률 및 합격선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도전하고 있는 직렬 중 하나다. 이러한 가운데, 에듀윌 공무원이 사회복지직공무원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로 무장한 '평생패스'에 관한 관심도 덩달아 뜨거워지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은 사회복지직공무원 합격에 특출난 과목별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한, 평생패스에서 이들의 최신 강좌를 과목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지원한다.

 

실전 대비에 유용한 '합격예측 모의고사'도 마련된다. 본 모의고사는 시험지와 동일한 글꼴을 사용함으로써 실전과 유사한 환경을 갖추고 있고, 응시 후에는 영역별 약점 파트는 물론, 자동 오답노트를 제공하기에 취약점 파악에 탁월한 기능을 한다.

 

아울러 에듀윌 공무원은 체계적인 수험생 관리 시스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사회복지직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합격생, 교수진, 학습매니저가 나섰다. 합격생은 수험생활 고민상담, 교수진은 올바른 학습방법 코칭, 학습매니저는 수험생들을 1:1 밀착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맞춤형 학습계획과 학습/출석 랭킹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독한 에듀윌 2.0' 시스템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 핵심개념 테마 특강 ▲ 합격생 콘텐츠 ▲ 독한 기초 특강 ▲ 면접특강 등의 학습 콘텐츠 지원으로 수험생들의 최종합격까지 함께 달릴 것을 약속했다.

 

'사회복지직 평생패스'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미희 기자
thepublic3151@thepublic.kr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