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신생아오일, 석유계합성오일 배제 및 식물 유래 성분 함유

큐어베이비 신생아오일, 석유계합성오일 배제 및 식물 유래 성분 함유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8: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흔히 석유계합성오일은 아기에게 좋지 않다는 말이 있다. 석유계합성오일이 피부 표면으로 독소를 배출하는 기능을 차단하고 억제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피부 기능과 세포 발육을 방해하여 피부의 조기 노화를 촉진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오일마사지의 경우 아기의 다양한 신체적, 정서적 발달을 촉진시키고 병에 대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 때문에, 아기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석유계 합성 오일이 배제된 아기오일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아기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석유계합성오일을 배제하고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베이비오일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원재료의 유효 성분 보호를 위해 저온 추출 공법을 사용했다.

큐어베이비는 30여년간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가와의 협력을 통해 제품을 개발해왔다. 신생아수딩젤, 신생아크림 등 전 제품은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 USDA오가닉 인증 성분 사용,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논란성분 20가지 무첨가 테스트 통과 등 엄선된 성분을 가지고 있다.

성분들 중 특히 농업진흥청에서 특허를 받은 ‘스콜로펜드라신-1’은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 강화를 해주는 피부 속 단백질 성분이다.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 유아바디오일은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있고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세라마이드 합성을 촉진해주고 장벽 기능을 강화해준다. 또한 석유계 합성 오일을 배제하고 식물성 오일을 포함해 식물 유래 성분99%로 이루어져 있다.

큐어베이비는 이러한 제품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아이를 위한 전문 평가기관인 ‘우리아이 브랜드 연구소’가 주관하는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스포츠동아가 선정한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KBBVA)’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궁 산후 조리원’, 온누리 약국 ‘온누리 스토어’에 공식 입점했으며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도 입점하여 유기농오일, 아기보습크림 등 전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현재 큐어베이비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5월 12일까지 전 품목 제품 구매시 추가 본 품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100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라인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