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합격 안내서" 에듀윌 공무원, 교육행정직공무원 '평생패스' 운영

"빠른 합격 안내서" 에듀윌 공무원, 교육행정직공무원 '평생패스' 운영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8: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합격생의 노하우를 담은 ‘교육행정직 평생패스’을 마련하며, 현재 신규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최근 코로나19여파로 취업난이 이어지면서 에듀윌 공무원은 취준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해당 강좌를 소개했다. 전문 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무제한 제공하며, 21년까지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되돌려준다. 단, 제세공과금 22%는 제외다.

교육행정직공무원은 행정직을 비롯한, 워라벨과 안정적인 수입이 기반인 직렬의 승진 기회를 잡을 수 있어 공시생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본 강좌는 합격생 및 학습자를 통틀어 총 1,900명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빠른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과목별로 문제풀이 노하우를 전수해줄 전문 교수진과 함께 강의를 꾸렸다. 모든 9급 행정직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로 수험생은 학습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합격예측 모의고사' 서비스도 제공한다.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시험지와 동일한 글꼴, 난이도, 문항, 답안으로 학습 점검을 제대로 이룰 수 있다. 응시 후 성적분석 및 조정점수로 합격을 예측하며, 회차별 누적 성적관리로 본인의 취약한 영역을 보완할 수 있다.

수험생이 공무원 시험 합격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다양한 합격 콘텐츠도 준비했다. 면접특강, 합격생 콘텐츠, 핵심개념 테마특강, 영어어휘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또 학습매니저가 직접 수험생활을 관리해주는 '1:1 밀착 코칭' 서비스로 수험생은 최적의 학습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독한에듀윌 2.0'은 에듀윌 공무원의 합격 비결이 포진돼 있다. 수험생의 학습 페이스에 맞춘 '독한 계획'부터 현장강의를 듣는 듯한 '독한수강', 학습 및 출석 랭킹을 확인하며 경쟁률 파악이 가능한 '독한경쟁'도 구성돼 고득점 취득에 유리하다.

‘교육행정직 평생패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