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특별 할인, 19일 마감’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합격 기원 역대급 할인 이벤트

‘20% 특별 할인, 19일 마감’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합격 기원 역대급 할인 이벤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6 18: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복지사1급이 2022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이어간다.


아무 조건이나 미션도 없다.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최대 20%의 통 큰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평생패스와 장학금 드림패스 수강료에서 20%를 할인해준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비전공자를 포함해 이미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수강 패스로 단기 합격을 경험했다”면서, “마감을 하루 앞두고 있는 만큼 등록을 서두르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사회복지사1급 ‘2022 평생패스’는 최신 전 과목의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불합격해도 합격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혜택을 담고 있다. ‘장학금 드림패스’는 2022년에 합격하면 3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동일하게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서 확실한 합격을 돕는 ‘최신 법령 개정 특강’과 재도전 수험생을 위한 30% 수강 지원 그리고 ‘2022 시험 완벽 대비 입문 특강’과 ‘합격 4종 콘텐츠’까지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지원한다.

역대급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