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베스트셀러1위 에듀윌, 2주 끝장 합격 '상공회의소 한자3급' 수험서

예스24 베스트셀러1위 에듀윌, 2주 끝장 합격 '상공회의소 한자3급' 수험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6 18: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펴낸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가 4월 2주 온라인 서점 예스24 상공회의소 한자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 중이다.

올해 제1회 상공회의소한자 시험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취소되면서, 많은 수험생이 다음 제2회 8월 시험을 노리고 있다. 또 합격을 위한 수험서 찾기에 몰입 중이다.

에듀윌 한자 3급 서적은 한자자격증을 빠르게 취득하도록 본문을 2주로 축약했다. 수험생들은 학습 기간, 하루 학습 분량, 학습 방법에 대해 고민할 필요 없이 ‘2주완성 학습플랜’을 따라가면 매일 암기/복습이 가능하다.

먼저 일주일 동안 출제비중이 높은 900자를 학습하며, 중간점검 모의고사를 치른 후 고득점 필수 단어 1,800자를 외운다. 2주 동안 모의고사를 총 3번 풀 수 있어 본인의 학습을 점검할 수 있다.

고득점이 목표인 수험생과 기본기를 원하는 수험생을 구별해 ‘7일 끝장 플래너’도 추가 구성했다. 2주 끝장 및 7일 끝장 플래너로 병행 학습이 가능하며, 높은 난도는 물론, 기본만으로 합격 안정권에 쉽게 들 수 있다. 또 수험생은 본인 학습 편의에 따라 핵심 단어를 재정리할 수 있다.

더불어 하루 암기량을 세분한 ‘오늘의 한자’와 함께 ‘복습 쪽지 시험’ 풀이를 제공한다. 오늘의 학습을 점검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또 기억하기 쉽도록 한자 뜻을 풀이해 탄생 스토리를 만들었으며, 읽기만 해도 독학이 가능하다.

에듀윌만의 학습 자료도 도서자료실에 마련돼 있다. 두 문제가 출제될 경우를 우려해 한자의 부수/필순/짜임으로 각 영역을 정리해놓은 '한자 기본 개념'을 비롯해 유의자/상대자/동음이의어/동자이음자/사자성어가 수록된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및 1,800자의 한자를 가나다 순으로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한자 찾아보기(*PDF)’를 마련했다. 모바일로도 저장이 가능해 언제든 학습 환경이 이루어지며, 학습의 우선순위를 선별할 수 있어 빠른 합격을 돕는다.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