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TOPICK(토픽), 고득점 획득을 위한 팁 눌러담은 ‘2021 한국어능력시험TOPIK’ 수험서

에듀윌 TOPICK(토픽), 고득점 획득을 위한 팁 눌러담은 ‘2021 한국어능력시험TOPIK’ 수험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8: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선보인 ‘2021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TOPIK Ⅱ’ 는 최신판 수험서로 TOPICK(토픽) 시험서 고득점 획득을 위한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본 수험서는 전략적으로 문제를 풀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국내 외 한국어교육 전문가들이 듣기/쓰기/읽기 영역별로 기출문제를 분석해 학습 능률을 올렸으며, 자주 출제되는 유형과 패턴도 쉽게 파악하도록 돕는다.

먼저, 듣기에서는 기초 말하기로 다양한 표현을 익히며, 장소별 주제와 표현을 담았다. 쓰기는 고득점에 유리한 영역으로 원고지 작성법으로 글쓰기 기초를 마련한다. 마지막으로 글 종류와 특성을 이해하는 읽기 방법도 담아냈다.

각 영역 별로 수록된 예상문제를 통해 수험생은 유형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 빈출어휘&문법문제는 고급 어휘 목록 정리를 통해 신속한 실력 향상을 유도한다. 또 OX퀴즈와 빈칸채우기로 빠른 실력 점검에도 효율적이다.

실제 예시 답안들이 수록된 만큼 실수도 방지할 수 있다. 수험생 맞춤 학습을 위해 수준별로 답안을 A+, B, C로 나눠 3단계 해설을 마련했다. 답안 첨삭 및 작성 요령을 알려줘 수험생은 학습 중 부족한 부분도 빠르게 점검할 수 있다.

에듀윌은 교재 구매자의 충분한 학습을 위해 특별부록을 묶었다. 부록으로 ‘All Kill! 어휘 & 문법’을 추가했으며, 중요 어휘, 한국어 기초 문법, 실전 모의고사 어휘풀이를 익힐 수 있다. 여기에 듣기 영역 CD 및 MP3와 핵심특강이 무료 제공된다.

‘2021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Ⅱ’ 교재에 대한 내용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