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 무료 증정

에듀윌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 무료 증정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6.29 18: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직업상담사가 합격 필수 개념만 담은 '2021 에듀윌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 교재를 오는 30일까지 무료 증정한다고 소개했다.

6월 신규 에듀윌 회원이라면 사이트 내 '선착순 신청하기' 버튼 클릭 한 번으로 빠른 참여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만 제공하는 비매품 교재로 2021년도 제2회 직업상담사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관계자는 "지난 17년부터 20년까지 에듀윌 직업상담사 합격생 수가 2년만에 크게 증가했다"며, "에듀윌 직업상담사 교재 시리즈 또한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교육 부문 1위 차지 등 의미 있는 교육 성과를 거뒀다"며, “수험생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공부의 시작부터 끝까지 도움되는 핵심개념서를 준비했으니, 많은 에듀윌 합격생이 직접 선택한 대표 학습 콘텐츠를 이번 기회에 다들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기초 개념이 잘 잡혀 있어야 문제풀이가 어렵지 않다. 다음 시험에 낯선 유형이 등장하더라도 핵심도 빨리 파악할 수 있다. '2021 에듀윌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는 실제 시험에서 자주 등장하는 키워드가 잘 정리된 노트다. 우선순위로 중요한 내용부터 공부할 수 있어 출제 경향 파악이 매우 쉽다.

출제 위원급의 전문 교수진과 합격 전략연구소가 과거 기출부터 꼼꼼하게 분석한 뒤 실제 시험 단골 내용만 골라 담았다. 생소하고 낯선 용어로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을 위해 목차도 간략히 구성했다. 방대한 학습량에서 벗어나 수험생은 가벼운 한 권으로 언제 어디서든 공부 가능하다.

약 1만 8천건의 에듀윌 직업상담사 합격 수기를 살펴보면 "잘 정리된 개념 모음집", "일주일 복습하니 점수 향상", "필기/실기에서 모두 중요한 기본 내용", "키워드별로 용어를 외울 수 있어 최종 정리가 쉬웠다", "합격에 필요한 과정이 잘 담긴 책"이란 평이 자자했다.

지금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함께 받아갈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네이버 등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개한 뒤 사이트 하단에 확인 완료 댓글만 작성하면 참여 끝이다.

‘2021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의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어 지난해 에듀윌 직업상담사 합격생 대부분이 5개월 만에 최종 합격을 이뤘던 '6개월 단기패스' 강좌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이미지제공-에듀윌)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