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BEST 3’ 제안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BEST 3’ 제안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4 18: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코로나 19가 기승을 부린 이후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사람이 몰리는 곳을 방문하기 보다는 한적한 곳을 찾거나 ‘힐링’을 할 수 있는 휴가지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호텔에서 하루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는 근래 커플들이 가장 선호하는 데이트코스로 자리매김하였는데, 상류층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 연인과 함께 특별히 럭셔리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국내 5성급호텔로만 엄선한 호캉스 BEST 3를 제안해왔다.

서울 도심 속에서 즐기는 완벽한 호캉스 ‘비스타워커힐’
워커힐은 서울의 대표적 호텔이라고 할 수 있다. 2017년 새롭게 리뉴얼한 비스타 워커힐 호텔에서는 최고의 경관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곳곳에 고혹한 예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작품을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 그랜드 클럽 라운지를 비롯하여 건강한 식자재로 만드는 음식들이 제공되는 '더 뷔페' 비스타 워커힐 4층 루프톱에 위치한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SKYARD)’ 등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즐비하다.

한국관광공사가 인정한 5성호텔 ‘파크하얏트 부산’
파크하얏트 부산은 전 세계에서 31번째로 세워진 파크하얏트로 해운대 앞바다에 위치하였음은 물론 전 객실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광안대교의 야경과 유명한 해운대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도 있다.

또한 최근 프리미엄 샴페인과 스파클링을 비롯해 레드 및 화이트 와인을 정상가 대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셀러 나이트 프로모션(Cellar Night Promotion)’을 실시하고 있어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힐링족’이라면 더 없는 천국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 신라호텔’
제주도의 인기 숙소라고 하면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제주 신라호텔은 제주도 서귀포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만족도 높은 제주도의 대표적 5성급호텔답게 완벽하고 특별함을 선사한다.

글램핑과 캠핑을 비롯하여 힐링 레이싱 등 각종 액티비티 체험부터 계절의 아름다움과 라이브음악을 제공하는 바당 라운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엔노블 권연정 전무는 “호텔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힐링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인 만큼 많은 커플들이 선호하고 있다.”라며 “엔노블이 제안한 3곳의 호텔을 방문하여 호캉스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 같은 호캉스 3선을 제안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25개 국내 명문대학교 총동창회 및 80여개 관공서, 대기업, 단체들과 제휴를 통해 수준 높은 회원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노블 결혼정보회사로, ‘전문직, 엘리트, 노블레스를 위한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를 모토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지난 2018년 대한민국 모범기업인대상 결혼정보부문 대상인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및 2019년 대한민국 나눔대상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여 그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