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앤덤핑, 파트2-펌핑게임 거래소 사용법 5월 15일 촬영 예정

점핑앤덤핑, 파트2-펌핑게임 거래소 사용법 5월 15일 촬영 예정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3 18: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케이플레이컨텐츠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지난 주 암호화폐 경제 예능 버라이어티 '점핑앤덤핑-돈의시대'가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으며, 오는 15일 거래소 세트장에서 ‘점핑앤덤핑 파트2인 ‘펌핑게임’ 촬영이 시작된다.


점핑앤덤핑은 화폐의 역사와 최근 이슈의 중심에 있는 ‘가상자산(암호화폐)’을 예능 포맷 속에서 다양하게 풀어낸 암호화폐 경제 예능 버라이어티이다. ▲단편 사극 드라마와 강의쇼가 합쳐진 파트 1, ‘돈의시대’ ▲실질적인 거래를 배우고 체험해보는 파트 2, ‘펌핑게임’으로 구성됐다.

한국은 세계적으로 암호화폐 거래량이 가장 많은 국가 중 하나이며, 정부가 때에 맞춰 제도권화 하고 있어, 전세계에서 암호화폐 분야에서 가장 집중을 받고 있는 국가이기도 하다. 이에 세계최초로 진행되는 암호화폐 경제 예능 버라이어티에 한류의 힘을 얻어, 이번 제작을 주도하고 있는 케이플레이 컨텐츠의 이기중대표는 “세계의 시청자가 암호화폐의 대한 개념과 거래소 사용법, 사기를 당하지 않는 방법을 알 수 있는 투기를 조성하지 않는 건전한 정보성 방송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점핑앤덤핑 파트2-펌핑게임”은 파트1의 출연진인 임호, 박연수, 강예빈, 김명수, 양승원을 포함하여, 인플루언서 이은지 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하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현재 투자사인 요우아의 한일남 회장은 대본리딩 회의에서 점핑앤덤핑의 거래소 파트에 맞게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한국 거래소를 한국과 세계에 소개하는 것이 좋아서 한국의 3대 거래소 인 업비트, 빗썸, 코인원에 촬영협조 공문을 보냈다고 전하며, 협조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글로벌 유명 거래소인 코인베이스, 바이낸스, OKEX  등에도 동시에 촬영 협조 공문을 보내 촬영일정에 차질이 없게 할 것이며, 혹여나 한국 거래소가 나오지 않더라도 시청자들에게 이해해달라고 당부하였다. 현재 점핑앤덤핑은 공정성 있는 방송을 위하여, 협찬은 일체 받지 않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