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공인중개사 1차 합격하면 50%, 내년 최종합격 시 100% 환급하는 에듀윌 '안심환급패스'

올해 공인중개사 1차 합격하면 50%, 내년 최종합격 시 100% 환급하는 에듀윌 '안심환급패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9: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2021 안심환급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올해 공인중개사 1차 시험에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50%를 환급하고, 내년에 최종 합격 시 나머지 50%를 환급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올해 불합격해도 내년까지 수강기간이 자동으로 연장된다.

두 번의 기회로 확실한 합격을 만드는 이번 과정은 업계 1타강사로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온라인서점 80개월(6년 8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공인중개사 수험서 16권을 증정한다. 또한, 생생한 실전 경험을 제공하는 에듀윌 전국 실전 모의고사 무료응시권까지 제공한다.

또한,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무려 3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독보적인 검증된 콘텐츠들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과정에서는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만든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시스템은 가히 독보적이다. 먼저, 각 과목별 기초개념을 확립하고, 합격에 필요한 기본, 심화 이론을 학습한 뒤,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기출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단계를 거친다. 마지막으로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을 통해 수험생은 자연스럽게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합격 이후에도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계 최대 규모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과 1만명 이상 전국구 인맥네트워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와 두깨 7cm가 넘는 압도적인 인맥북, 61만원 상당 현업 필수 ‘IT실무특강’ 등 자격증 합격 이후에 합격생들에게 실제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마련한 ‘2021 안심환급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