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로즈힙오일&타이트닝크림 EWG그린 등급 인증

몽디에스, 로즈힙오일&타이트닝크림 EWG그린 등급 인증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4 19: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로 인해 임산부들 사이에서는 피부 고민이 늘고 있다. 특히 임산부들은 화장품을 쉽게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불안감이 커질 수 밖에 없으며, 임산부화장품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하게 된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디에스는 아기화장품부터 임산부화장품까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자극을 최소화한 보습 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의 마사지크림과 바디오일은 태아의 건강을 생각하는 임산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그린등급으로 만들었으며, 다마스크 장미꽃수, 메도우폼씨 오일, 병풀추출물 등 다양한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산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인 임산부튼살크림은 임산부튼살이 생기기 전, 임신 초기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 시기에 적절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튼살이 생길 수 있고, 쉽게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환절기 임산부들이 임신튼살 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임산부오일, 임산부바디로션을 1+1에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해당 브랜드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샴푸, 키즈로션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판매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