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4월 2주 ‘예스24 베스트셀러1위’ 유지 공인중개사 교재

김미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6 19:54:34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펴낸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이 4월 2주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하며,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의 합격 기준은 절대평가로 꽤 까다롭다. 과목 당 40점 이상 및 5과목 평균 60점이 넘어야 하며, 법령 개정의 변화에 따른 신 유형 문제도 대비할 수 있어야 한다. 기출문제집은 어디서든 쉽게 구할 수 있으나 항상 최신 기출만 담은 책을 찾기란 어렵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최다 합격자 배출을 3회 기록한 바 있다. 한국의 기네스북 KRI에 의하면 2016년, 2017년, 2019년을 비롯, 합격자 수 1위를 공식 인정받으며 독보적인 입지를 굳혔다. 또한, 공인중개사 전문기관 선호도 조사 본 교재는 인지도 1위를 달성했으며, 수험생들의 지지를 한꺼번에 받고 있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10년 기출을 통틀어 출제비중이 높은 문제만 엄선했다. 문제의 의도를 해설해줘 핵심을 파악하기 쉬우며, 전략적인 문제풀이를 습득할 수 있다. 또 각 분야별로 문제를 추렸기 때문에 최신 출제 경향을 알아보기 편하다.

더불어 본 교재는 기본서와 같은 디자인으로 병행 학습이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이다. 수험생의 학습 부담을 줄이기 위해 목차도 최소한으로 간추렸다. 단원마다 출제빈도 그래프 및 대표 키워드가 배치돼 있어 개념을 정리하기에도 알맞다. 수험생은 난이도별로 본인의 취약한 문제를 점검하며 복습 기회를 한번 더 가질 수 있다.

기본기를 잡았다면 ‘연계학습’도 마련돼 있다. 고득점이 목표인 수험생은 핵심 이론을 더 상세 공부하며 심화 난도에 대비할 수 있다. 또 책 분할이 가능해 이동 학습에 편리하며, 핵심 정리 및 계획 등 본인만의 노하우를 적기 쉽다.

더불어 에듀윌의 특별 부록도 풍부하다. 필수 개념만 모아 학습 부담을 덜어주는 ‘한장끝장 과목별 맞춤 부록’, ‘빈출지문 정리노트’ 등을 제공하며, 기본서/기출문제집/부록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 제31회 기출문제로 학습 마무리를 점검하며 실전에 대한 자신감을 가진다.

이밖에도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 베스트셀러 순위 2위부터 6위까지는 각각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2021 공인중개사 1차 핵심요약집’,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접 및 민사특별법’이 차지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미희 기자
thepublic3151@thepublic.kr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