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김강석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연말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BBQ앱에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2일까지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2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E-쿠폰 사용 시에도 적용된다.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화이트, 1명) ▲에어팟맥스(스페이스그레이, 3명) ▲애플워치9 GPS 41MM(미드나이트, 5명) 등 총 6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프로모션 응모
[더퍼블릭=신한나 기자] NH투자증권은 투자자들이 자신만의 지수를 구성해 투자할 수 있는 ‘다이렉트 인덱싱’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다이렉트인덱싱은 NH투자증권이 지난 2월 금융투자업계 최초로 도입한 서비스로, 투자자의 성향과 투자 목적에 맞게 주식 포트폴리오를 보유하는 방식이다. 다양한 시장지수(index)를 추종하는 나만의 인덱스를 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다이렉트인덱싱 소수점 매매 서비스는 고객의 투자 목표와 성향에 따라 정확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하도록 하는 등 투자 편의성을 높이
[더퍼블릭=신한나 기자] 신한카드는 추석 명절과 16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창립 16주년 기념 신나는 한가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추석 이용 미션 달성하면 경품이 팡팡! ▲보름달 스탬프 투어 ▲착한가격업소 돈쭐내기 프로젝트 ▲2023 황금녘 동행축제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등의 행사로 구성돼있다.먼저, ‘추석 이용 미션 달성하면 경품이 팡팡!’은 명절 시즌 이용을 많이 하는 ▲교통 ▲해외 ▲온라인 ▲전통시장 및 착한가격업소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현대캐피탈이 코로나 엔데믹 이후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터카 견적을 조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자동차 리스나 장기렌터카 이용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현대캐피탈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나 앱에서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신차·중고차 리스나 장기렌터카로 견적을 조회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이에 따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22명에게 LG스탠바이미 GO(7명), 신세계상품권(15명), 배스킨라빈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NH선물은 창립 3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해외선물 고객 대상으로 거래량 순위별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벤트 대상은 NH선물 해외선물/옵션 거래하는 모든 고객들이며, 이벤트 기간 발생하는 거래량 기준으로 상위 31명 고객들에게는 상품이 지급된다. 31명에 선정된 이들에게는 LG스탠바이미 GO, 아이패드 에어 64GB wifi,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 Apple watch8 실버41mm, AirPods Pro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LG전자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캠핑족을 겨냥한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LG전자와 현대차는 이달 7일부터 올해 말까지 LG베스트샵 강북본점과 수원본점에서 캠핑 체험존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체험존에는 캠핑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는 LG룸앤TV와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등과 현대차의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 캐스퍼를 전시해 캠핑장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회사는 알렸다.양사는 이번 마케팅 기간 동안 가전 소비자 구매 소비자에게는 캐스퍼 할인과 캐스퍼 구매 소비자에게는 가전 할인, 가전 구매 시
[더퍼블릭=김미희 기자]KB증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경품이 뚝딱! KBSTAR ETF 매수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이벤트는 KB증권 개인연금(신연금저축), 퇴직연금(DC/IRP)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보유 계좌를 통해 KBSTAR ETF를 100만원 이상 순 매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추가로 순 매수한 ETF 중에 KBSTAR TDF ETF(KBSTAR TDF 액티브 ETF 3종목)가 포함된 경우 문화상품권 1만원을 추가 지급하고, KBSTAR TDF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LG전자는 지난 26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린 ‘LG전자 박세리 월드매치 골프대회’에 매인 스폰서로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이 대회는 거동이 불편한 장애 아동과 골프 꿈나무 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선행사이다.이번 대회에는 골프여제 박세리를 포함해 아니카 소렌스탐, 로레나 오초아 등 미국여자프로골프 레전드 선수 6명과 한국여자 프로골프 현역 선수 6명 등 총 12명이 출전했다.이날 선수들이 버디를 기록할 때마다 100만원씩 최대 5000만원까지 적립된 버디 기금에 자선행사를 위한 지원금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LG유플러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구독 플랫폼 ‘유독’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튀르키예 여행 기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우선 LG유플러스는 튀르키예 문화관광부와 손잡고 새롭게 유독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00만원 상당의 튀르키예 여행 기회를 선물한다.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유독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독 이벤트 페이지에서 유명 영화의 배경이 된 튀르키예 대표 관광 도시인 이스탄불과 카파도키아 중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응모
[더퍼블릭=김미희 기자]KB증권은 투자 플랫폼 MTS ‘M-able 미니’에서 다양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는 ‘M-able 미니 스탬프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 ‘M-able 미니 스탬프 이벤트’는 ‘M-able 미니’ 내 화면에서 스탬프를 찾아 적립 후 적립된 스탬프로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KB증권 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10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금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신청 후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21일부터 내달 1일까지 총 5천억 원 규모, 11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롯데홈쇼핑이 2020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매회 주문건 수 200만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유통업계 대표적인 대규모 쇼핑 행사인데, 네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무한 쇼핑의 시작, 광클 유니버스’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가상공간 등 메타버스를 접목시킨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때 이른 초여름 날씨와 엔데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시중 은행들이 ‘청년희망적금’ 가입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해당 상품에 가입하면 루이비통 카드지갑, 삼성 갤럭시북PRO 등의 고가 경품 지급을 내건 가운데 은행들은 인터넷 은행에 뺏겼던 청년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하고 있다. 인터넷은행은 청년희망적금을 취급하지 않는다. 16일 금융권에 따르면 시중 은행들은 정부 장려금과 비과세 혜택 등을 합하면 연 9%대 고금리 혜택이 있는 ‘청년희망적금’ 출시를 앞두고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KB국민은행은 18일까지 해당 적금 신청자를 대상으로 삼성 갤럭시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16일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및 정부24 등 공공기관 업무에 신한인증서를 적용했다고 밝혔다.신한인증서는 신한은행이 지난 11월 금융권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인정받아 출시한 전자서명인증서비스로 행정안전부와의 공공기관 전자서명 협약에 따라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정부24 등·초본 발급 등 민원업무처리 ▲질병관리청 COOV 본인인증 ▲행정안전부 WETAX ▲서울시 ETAX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향후 신한인증서 이용 범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홈앤쇼핑은 2022년을 모바일 강화에 방점을 두는 원년으로 삼겠다고 13일 밝혔다.홈앤쇼핑은 점점 커지고 있는 모바일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신규 단독 메가브랜드 육성 ▲킬러 카테고리 차별화 ▲중장년층 타겟 특화 상품 매장 신설 ▲럭셔리 브랜드 상품 확보 ▲검색 서비스 고도화 등으로 승부하겠다는 각오다.특히 신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소비의 중심에 있는 MZ세대를 잡는 일이 최우선 과제라고 판단해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한다고 설명했다.전담조직으로 신설된 ‘라이브커머스팀’을 1년 만에 파격적으로 ‘라이브
[더퍼블릭 = 임준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31일(금), 코로나19 여파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근무 환경과 MZ세대 직원들을 겨냥해 유튜브를 통한 비대면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직원들과 비대면 소통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해부터 편안한 분위기에서 임직원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언택트 조직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유튜브 채널 ‘완신 라이브(완전 신박한 라이브)'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네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로, 올 한 해 수고한 임직원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신한인증서를 통한 연말정산 확인과 더불어 ‘행운의 타이거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신한은행은 지난 11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인정받아 전자서명인증서비스인 신한인증서를 출시하고 행정안전부와의 공공기관 전자서명 협약에 따라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행정안전부 WETAX 및 서울시 ETAX 등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인증서는 신한 쏠(SOL)에서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3년으로 생체 인증 및 PI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홈앤쇼핑은 인기제품 ‘LG 스탠바이미’상품을 한정수량 확보해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LG가 새롭게 선보인 이동형 무선 TV ‘스탠바이미’는 사전 예약부터 선주문이 몰렸으며, 온라인 론칭 이후 연이어 대박 행진을 진행 중이다. 특히 MZ세대에겐 머스트잇템으로 불리우고 있다.품절대란으로 웃돈을 줘도 못 사 지정된 시간과 채널에서만 잠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가 매우 큰 상황이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이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출연진과 소통이 가능해 ‘LG 스탠바이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LG전자는 오는 17일까지 열리는 ‘2021 호텔쇼’에 참가해 LG클로이 로봇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봇 솔루션은 ▲LG클로이 가이드봇 ▲LG클로이 UV-C봇 ▲LG클로이 서브봇 등이다. 이번 전시회는 ‘두왓’과 함께 전시장을 마련하고 두왓의 서비스와 클로이 로봇을 연동해 다양한 사용장면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LG클로이 서브봇은 고객이 주문한 제품을 객실로 직접 가져다 주는 장면을 시연하고 부스 내에서 팜플렛을 싣고 다니며 관람객들에게 나눠주는 역할을 맡았다고 말했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