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손세희 기자] 쿠팡은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식품관’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먼저 프리미엄 식품관에는 스타벅스, TWG, 모니니, 드니그리스 등 110여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세부 항목에 따라 ▲커피·차 ▲건강식품 ▲생수·음료 ▲과자·초콜릿·시리얼 ▲가루·조미료·오일 등으로 분류해 기획관을 구성했다.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스페셜 브랜드’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제주 차밭에서 자란 다양한 차를 선보이는 오설록
[더퍼블릭=박원경] 롯데홈쇼핑은 24년 차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뷰티 컬렉션’ 프로그램을 정규 편성해 오는 28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동지현 쇼호스트를 전면에 내세워 뷰티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는 올해부터 글로벌 K뷰티 제품을 독점 판매하며 뷰티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사측의 뷰티 경쟁력 강화의 일환에 따른 것이다.사측에 따르면, 동지현 쇼호스트는 지난 2000년 방송 활동을 시작해 ‘연매출 4000억’, ‘분당 1억’ 판매 등의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홈쇼핑 업계의 대표적인
[더퍼블릭=박원경] 홈앤쇼핑은 오는 28일 롯데관광개발·대한항공과 협력해 공동 기획한 호주 비즈니스 패키지를 선뵌다고 25일 밝혔다.이 여행은 시차가 1시간 정도밖에 나지 않는 호주를 대상으로 하며 효도 여행·기념일·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특히 한국과 계절이 반대인 호주는 여름에 방문하기 적합하며 방학 시즌에 맞춰 가족 여행지로 추천되는 여행지이다.세계 3대 미항인 ‘시드니’, 사막투어를 즐길 수 있는 ‘포트스테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블루마운틴’을 방문하는 일정은 인기 코스이기도 하다.홈앤쇼핑과 롯데관광개발이 공동으로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2일 공간관리 전문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인공지능(AI) 기반 기획설계 프롭테크 기업 에디트콜렉티브와 함께 프리미엄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하나 부동산 올케어 솔루션’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하나 부동산 올케어 솔루션’은 하나은행 WM본부 자산관리컨설팅센터의 부동산 전문가들이 직접 수행하는 프리미엄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다. 손님이 보유한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을 종합적으로 가치평가·분석하여 손님 투자성향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특히, 손님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골프존데카는 봄 시즌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다음달 8일까지 골프버디 2024 가정의 달 선물대첩’을 진행한다고 22 밝혔다.사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골프버디 대표 제품들을 최대 57%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대표적으로 일반 신용카드 사이즈로 주머니에 들어가는 125g 초경량 레이저 거리측정기 ‘GB LASER atom’을 무려 57% 할인, 실속형 거리측정기 ‘GB LASER lite2’는 45% 할인한다. 또한, 골프버디의 프리미엄라인 거리측정기 aim L12는 20% 할인한다.더불어 GB
[더퍼블릭=이유정 기자] 홈앤쇼핑은 2024년 S·S 시즌을 맞아 골프웨어 분야에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DKNY GOLF 우븐 베스트 셋업 3종은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잡아낸 골프웨어 브랜드 DKNY GOLF의 새로운 컬렉션이다.라이선스로 선보이는 DKNY DOLF 브랜드는 기능성 골프웨어를 DKNY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골프웨어 브랜드다.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디자인과 함께 골프웨어에 사용되는 고기능성 소재를 결합해 편안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추구했다.이번 제품은 메쉬안감을 사용하여
[더퍼블릭=홍찬영 기자] 코오롱글로벌은 18일 전략상품 브랜드인 ‘칸칸’의 차별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우선 코오롱글로벌은 이탈리아 주방 도어 전문기업 ‘론첼 아르코(LONCHEL ARKO)’와 협업해 ‘칸칸 프리미엄 키친상품’을 선보인다.론첼 아르코는 이탈리아 정통 주방가구의 가치를 대표하는 도어 브랜드로 스카볼리니(SCAVOLINI), 스토사(STOSA) 등 이탈리아 명품 가구사의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다.재료의 공정부터 완성품까지 이탈리아 현지 공장에서 생산 및 품질 관리를 할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이탈리아 현지의 품질 및
[더퍼블릭=신한나 기자] 보람그룹은 18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 2024 국가산업대상에서 3년 연속으로 고객만족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국가산업대상은 치열한 글로벌 경쟁 환경 속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경쟁력을 제고해 국가 산업 발전에 크게 공헌한 기업을 선정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기업의 미래 비전과 경쟁력, 사회 기여도, 지속가능성 등 다양한 지표를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운영위원회가 공정하게 심사하고 있다.올해 시상식에서는 보람그룹을 비롯해 신한은행, 신한카드, SK텔레콤, 삼성전자, LG전자, 에쓰-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그룹이 전개하는 노글루 원터치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높은 재구매율에 힘입어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해 12월 론칭한 올리오는 집에서 쉽게 글루없이 속눈썹을 붙일 수 있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열었다. 실제 론칭부터 지난 3월까지 4개월 간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재구매율이 17%에 달했다.높은 재구매율은 숍에 간 것처럼 집에서 편하게 높은 퀄리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올리오
[더퍼블릭=신한나 기자] 롯데홈쇼핑은 K뷰티 ‘조선미녀’의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헤라 등 인기 브랜드 할인 행사, 뷰티 유튜버 협업 라방 등을 진행하며 뷰티 상품판매에 힘 싣을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K뷰티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뷰티 상품 경쟁력 강화에나서고 있다.지난 12일 론칭한 미국 아마존 선크림 1위 ‘조선미녀’ 선크림은 25분 만에 준비한 물량 4000세트가 완판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메디필, 클리오 등 글로벌에서 주목 받고 있는 중소 K뷰티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홈앤쇼핑은 배우 박솔미 브랜드로 유명한 ‘더복순’의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18일 17시 40분에 론칭한다고 밝혔다.KBS ‘신상출시 편스토랑’프로그램에 출연을 통해 야무진 살림꾼 면모를 다채롭게 뽐내고 있으며 인정받은 다양한 레시피 요리들을 선보인 배우 박솔미의 제품은 어릴 때부터 집에서 복 많이 받으라고 부르는 이름인‘복순’이가 타이틀이 되는 만큼 기획부터 준비, 생산, 출시까지 꼼꼼히 챙겨 가며 박솔미가 직접 참여한 제품이다.‘더복순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100% 한우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원
[더퍼블릭=이유정 기자] 이랜드가 그룹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함께 만들어 나갈 ESI(Eland Strategic Intelligence)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사측에 따르면, ESI는 ▲뉴발란스 ▲스파오 ▲미쏘 ▲애슐리퀸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NC, 뉴코아 도심형 아울렛 등과 함께 이랜드의 성장을 이끈 그룹 전략기획 본부다. 해당 조직은 다양한 직무경험과 사업운영을 통해 경영자 및 그룹 내 핵심리더를 양성한다.이번 ESI 채용 서류 접수는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7일부터 5월 13일까
[더퍼블릭=이유정 기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의한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LOVE PAIRING-우리가 사랑한 다이닝)’을 론칭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고 15일 밝혔다.사측에 따르면, 아웃백은 스테이크 메뉴 대중화에 앞장서며 지난 15일부터 신규 캠페인과 함께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을 선언했다.먼저 아웃백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로운 TVC 캠페인과 신메뉴 4종 출시, 애드온 메이츠 확대, 와인리스트 전면 개편, 자사 앱과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등을 통해 소비자들 생활 속으로 들어간다는 방침이다.신규 캠페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15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새로운 맛이 포함된 인기 HMR(Home Meal Replacement) 제품 ‘BBQ 통살 닭다리구이’ 3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라이브 방송은 15일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앞선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소금구이, 매콤구이와 신제품 데리야끼 세가지 맛으로 구성된 닭다리구이 세트 21팩을 6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통살 닭다리구이는 뼈를 발라낸 신선한 통닭다리살로 조리해
[더퍼블릭=박원경] 하이트진로는 TV 광고 론칭편으로 신제품 진로골드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광고에서는 진로골드만의 핵심 가치를 전달한다는 전략으로 지난달 최초 방영한 프리론칭 TV 광고와 지난 5일 오픈한 진로골드 판타지아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제품의 기대감을 높였다.사측은 배경을 바다로 설정해 진로골드의 등장 효과를 극대화하고 부드러운 맛을 직관적으로 연출했다고 전했다.진로골드의 대표 모델인 골드껍(황금두꺼비)의 등장으로 광고가 시작된다. 바닷속에서 진로골드의 로즈골드 왕관이 올라오며 “역사상 가장 설레는 부드러운 맛”이
[더퍼블릭=박원경] 유한킴벌리는 4월 한 달간 ‘고맙숲니다’ 캠페인 광고를 대한민국 최장수 숲환경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1984년 시작된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자연선진국을 지향한다는 비전과 숲을 매개로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시작됐다.이후 지난 40년간 선제적으로 혁신적인 숲모델들을 제시하고,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이 어우러지면서 국내외로 캠페인의 영향력을 확장해 왔다.사측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캠페인이 기업의 사회공헌 모범사례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가장 큰
[더퍼블릭=박원경] 롯데홈쇼핑은 모바일을 통한 현장 생방송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지난달 5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패션·뷰티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현장 방송을 고정 운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이는 기존의 라이브 커머스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도를 펼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이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에게 생동감을 전달하고, 계열사 간의 협업을 통한 상호작용 효과를 기대하며 기획됐다. 2030 여성 타깃의 주요 디자이너 브랜드인 ‘포멜카멜레’와 슈즈 편집숍 ‘와이컨셉’ 등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매장에서 방송이 이뤄졌다.사측
[더퍼블릭=박원경] 롯데홈쇼핑은 미국 아마존 선크림 1위 K뷰티 브랜드 ‘조선미녀’를 오는 12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조선미녀는 한방 원료를 현대인에 맞게 재해석한 브랜드다. 미국 젊은 층을 중심으로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지난 2022년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선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이를 통해 조선미녀는 지난 2020년 1억원에 그쳤던 매출이 지난해 2000억원을 돌파했다.사측은 조선미녀의 대표 상품을 ▲TV ▲모바일 ▲유튜브 등 멀티채널에서 동시 판매하며, 글로벌 성공을 기반으로 국내 시
[더퍼블릭=박원경] 이랜드파크의 ‘그랜드 켄싱턴’이 회원 혜택을 대폭 확대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휴식을 제공하겠다고 11일 밝혔다.그랜드 켄싱턴은 회원제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최상위 등급이라고 전했다.‘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는 1km의 비치를 품은 리조트로 그랜드 켄싱턴의 첫 모델이며 오는 2026년 상반기 오픈예정이다.사측은 그랜드 켄싱턴 회원권을 보유한 소비자는 현재 이랜드파크가 운영 중인 국내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 지점과 오픈 준비 중인 4개 체인 ▲설악비치
[더퍼블릭=박원경] 동국제약은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의 마데카 크림 론칭 9주년을 기념해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동국제약의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이다. 총 2종으로 마데카 릴랙싱 헤어샴퓨와 마데카 릴랙싱 바디워시로 구성됐다.사측은 바디워시와 헤어샴푸 모두 바디와 두피에 순한 병풀추출물과 7가지 허브추출물을 함유해 진정 케어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린 포레스트 향은 ▲병풀 ▲라벤더 ▲제라늄 ▲티트리 ▲머스크 ▲유칼립투스 등 6가지 향을 조합했다.사측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