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 = 최얼 기자] 유통업계가 캠핑의 계절 가을을 목전에 두고, 이른바 ‘캠핑특수’를 위해 분주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소포장 제품 브랜드 ‘엑셀컷’은 최근 조리가 필요한 제품인 스테이크를 캠핑 상품으로 출시했다.해당제품은 늘어나는 캠핑족을 겨냥해 인기 스테이크 부위를 한 팩에 400g 이상씩 포장한 ‘쿠팡 전용 스테이크 커플팩’ 이다.이외에도 엑셀컷은 간편히 시식할 수 있는 채끝과 립아이 스테이크를 300g 포장으로 구성했으며. 원육 스테이크 외에도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돕는 허브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