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하반기 중소기업 홍보 콘텐츠 제작지원 신청받아

홈앤쇼핑, 하반기 중소기업 홍보 콘텐츠 제작지원 신청받아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3.08.18 13: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를 위해 ‘하반기 중소기업 홍보방송 모집’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중소기업 홍보방송’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망 개척을 위해 3분 분량 홍보 영상물을 제작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에 따라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을 시작한 2012년부터 현재까지 1000개 이상의 기업이 영상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오고 있으며, 사업에 참여한 기업들은 제공받은 영상 콘텐츠를 홈페이지, 웹기술서, 박람회, 미팅 등 홍보활동에 활용하고 있다.

이번 사업의 신청기간은 21일부터 9월 8일까지며,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 진행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중소기업지원단 일사천리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B2C 품목을 생산, 유통 판매하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단, 주류, 의약품 등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방송금지 품목은 제외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중소기업 홍보방송 무료제작은 개국 초기부터 이어온 뜻깊은 사업”이라며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홍보방법을 몰라 고민이 깊은 중소기업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 기회로 판로개척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