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비 0원 시대 연다”...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 시작

“배달비 0원 시대 연다”...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 시작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3.18 19: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쿠팡
▲자료제공=쿠팡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쿠팡이츠는 오는 26일부터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주문 횟수, 주문 금액, 장거리 배달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별도의 쿠폰이나 할인과도 중복 사용 가능하다.

와우회원은 무료배달과 프리미엄 서비스인 한집배달 중 원하는 배달을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다. 사측에 따르면, 해당 서비스는 도착예정 시간을 고려한 배달 동선 최적화를 통해 고객에게 신속한 배달을 제공한다.

쿠팡이츠 와우혜택은 수도권과 광역시에 이어 충청·강원·경상·전라도 주요 지역과 제주도 제주시 등 적용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단계적으로 적용 지역이 확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와우회원은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새벽배송 ▲OTT 서비스 쿠팡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각종 회원전용 서비스와 특별할인 혜택도 제공받는다.

쿠팡 관계자는 “지난해 쿠팡 와우 회원에게 기록적인 30억달러(3조 9162억원)의 절약 혜택을 제공했다”며 “쿠팡의 성장은 ‘고객에게 와우’를 선사하려는 끊임없는 노력을 반영한 것으로 쿠팡이츠 와우혜택을 통해 고객은 물론 지역 입점 상인들이 함께 성장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