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마그네슘 다이렉트 부스터 비타민B’ CJ온스타일서 런칭

GNM자연의품격, ‘마그네슘 다이렉트 부스터 비타민B’ CJ온스타일서 런칭

  • 기자명 최태우 기자
  • 입력 2024.03.22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단 7일간 CJ온스타일에서 신제품 ‘마그네슘 다이렉트 부스터 비타민B’ 단독 선런칭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마그네슘 다이렉트 부스터 비타민B’는 고운 분말 제형으로, 입안에서 뭉침 없이 시원하게 녹는 것이 특징이다. 청량한 제형과 어울리도록 상큼한 레몬 맛으로 설계했다.

알코올이나 방사선 처리 없이 두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쳐 제조한 ‘국내산 쌀 발효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다. 쌀 발효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과 하루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 3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로 담았다. 비타민B군은 글로벌 기업 DSM사의 독일산 원료로 선택했다.

이번 신제품은 CJ온스타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전 구성에 대해 할인 쿠폰 발행되며 ▲6박스 구매 시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 칼슘(3입) 3박스 ▲8박스 구매 시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 칼슘(3입) 4박스를 증정한다.

아울러 27일과 28일 이틀간 신제품 포함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이 높은 순으로 3명을 선정해 ▲1등 50만 원권 ▲2등 30만 원권 ▲3등 20만 원권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27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신제품 6박스·8박스 구성과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 4박스 구매 인증만 하면 ‘건강한 간 밀크씨슬’ 본품 1박스를 무료 제공한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더 건강하고 산뜻한 일상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쇼핑 혜택이 마련돼 있으니 상큼한 레몬 맛의 신제품을 경험해 보시고 활력 넘치는 봄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2023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데 이어 대표이사는 ‘제34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