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네 번째 에피소드 ‘진명황의 집행검’ 사전예약 실시…“다양한 아이템 제공”

리니지W, 네 번째 에피소드 ‘진명황의 집행검’ 사전예약 실시…“다양한 아이템 제공”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3.02.08 13: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는 오는 22일 ‘4th 에피소드: 진명황의 집행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리니지W 이용자는 오는 22일부터 ▲신규 아이템 ‘진명황의 집행검’ ▲신규 던전 ‘라스타바드’ ▲라스타바드 신규 보스로 등장한 4대 군왕(명법군왕 헬바인, 암살군왕 슬레이브, 마수군왕 바란카, 마령군왕 라이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진명황의 집행검’은 리니지 IP를 대표하는 아이템이다. 게임 속 캐릭터인 ‘단테스’가 스스로를 ‘진명황’이라 부르며 사용한 검으로, 최고의 성능과 절대 권력을 상징한다.

엔씨는 오는 21일까지 ‘진명황의 집행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시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를 위한 재화 ‘라스타바드의 흔적’ ▲컬렉션에 등록 가능한 아이템을 받는 ‘집행자의 장비 보급 상자’ ▲ 개봉 시 다양한 보급품을 얻는 ‘집행자의 성장 지원 상자’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는 ‘라스타바드 부스팅 지원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W는 업데이트 후 ‘라스타바드’를 무대로 최고의 연합을 가리는 전투 이벤트 ‘더 라스트 스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