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 스터디카페 초심몰, ‘시디즈 의자’ 할인 판매 진행

초심 스터디카페 초심몰, ‘시디즈 의자’ 할인 판매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0: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초심에서 지난 달 초심의 자체 쇼핑몰인 ‘초심몰’을 리뉴얼하여 오픈했다. 초심몰은 런칭 후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 그에 보답하고자 시디즈 의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현재 초심몰에서는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초심이 콜라보한 의자가 2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시디즈 의자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인 구조로 착석감이 좋아 공부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제품으로 할인 행사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초심 스터디카페에는 해당 시디즈 의자가 사용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초심몰에서는 시디즈 의자 외에도 공부에 필요한 학습 물품 독서대, 플래너, 머그컵, 볼펜, 초심 이용 상품권, 프리미엄 데스크 등을 판매하고 있다.

초심 관계자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학습에 관한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해 공부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하면서 “초심 스터디카페 자체 쇼핑몰 초심몰에서는 학습과 관련된 모든 고퀄리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감사 할인 이벤트는 4월 26일부터 단, 2주 동안 실시할 예정이며 초심은 지난 달 무료 배송 이벤트 등 매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전국에 150여 개가 넘는 가맹점을 두고 있는 초심 스터디카페는 독서실처럼 조용히 할 수 있는 스터디존과 카페처럼 노트북 사용이 가능한 카페존을 나눈 융합형 공간 구성을 업계 최초로 구축해 이용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