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2주간 ‘스타워즈 위크’ 진행…“패션·완구·식품 최대 80% 할인”

SSG닷컴, 2주간 ‘스타워즈 위크’ 진행…“패션·완구·식품 최대 80% 할인”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5.03 11: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SSG닷컴은 오는 16일까지 2주간 ‘스타워즈 위크’를 열고 스타워즈 단독 기획 상품을 비롯해 패션·완구·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타워즈 팬들이 오는 4일을 ‘스타워즈 데이’로 기념하는 것에 착안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기획됐다.

스타워즈 데이는 스타워즈의 가장 유명한 대사인 ‘포스가 함께 하기를’에서 ‘May’와 ‘Force’등의 영어 발음이 5월 4일과 비슷해 파생된 일종의 언어유희다. SSG닷컴도 이에 동참하기 위해 이 날을 전후한 2주간을 특별 행사 기간으로 정했다.

대표적으로 스타워즈 캐릭터를 활용한 ‘핫토이’ 피규어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해즈브로에서 출시한 ‘스타워즈 더 차일드 말하는 요다’와 ‘포스 FX 라이트세이버 아사즈 광선검’ 등도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상품인 레고 ‘다스베이더 헬멧’과 ‘스카우트 트루퍼 헬멧’은 행사기간에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0%를 SSG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스타워즈 관련 상품 외에도 시계 브랜드 스와치와 플릭플락이 참여하는 ‘어린이날 시계 대잔치’를 비롯해 ▲H&M 전 상품 10% 할인 ▲최대 44%까지 할인하는 나이키 키즈 운동화·슬리퍼 모음전 ▲탑텐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패밀리 세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폭넓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상품 할인과 별개로 SSG닷컴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1주일 간 총 28만장의 선착순 쿠폰과 함께 추가결제 쿠폰까지 발급하며 쇼핑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계획이다.

우선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8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결제쿠폰 4만장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일반 결제 시 ‘10% 결제쿠폰’ 2만장, 쓱페이로 결제 시에는 ‘15% 결제쿠폰’ 2만장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외에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10% 결제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7% 결제쿠폰도’ 중복 발급한다. 행사 기간 내 아이디 당 한 번씩만 발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고객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SSG닷컴에서 1회 주문 시 8만원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선착순 5000명의 고객에게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인 ‘다스베이더’ 모양의 피규어 물병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신규고객 200명은 2만원 이상 구매하고 응모하면 스타워즈 입체 머그컵도 받을 수 있다.

한편,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당사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전문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뒤 지난 3월 디즈니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열기도 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워즈를 테마로 오직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상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SSG닷컴]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