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토, KOTRA가 진행하는 ‘베트남 온오프라인 유통망 입점 지원사업’ 온라인 수행사 선정

임준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0 16:15:33

 

[더퍼블릭 = 임준 기자] 플레이오토의 베트남 법인이 KOTRA가 진행하는 베트남 온오프라인 유통망 입점 지원사업의 온라인 수행사로 선정되었다고 10일 밝혔다.

이와 관련해, 플레이오토 및 KOTRA 호치민 무역관은 지난 6일 베트남 온라인·모바일 쇼핑 1위인 ‘쇼피(SHOPEE)’에 ‘THE K 한국 공식 상품관’을 열어 국내기업의 100여개 소비재 제품을 베트남 시장에 선보였다. 

 

앞으로도 베트남 라자다, 티키 등 베트남 TOP 3 이커머스에 공식 입점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동 사업 KOTRA 오프라인 대행사인 ‘마켓사이공’과의 협력을 통해 호치민 시내에 위치한 ‘THE K 한국 상품관’ 오프라인 매장에서 베트남 소비자들이 국내 유망 소비재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플레이오토 김상혁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베트남 이커머스 시장에 국내 기업들이 KOTRA 유통망 지원사업을 통해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글로벌 이커머스 서비스 기업으로서 국내 소비재 기업의 베트남 진출을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오토는 주문, 상품, 재고관리까지 온라인 판매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플레이오토는 베트남 지사 및 법인을 설립하여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서 온라인 판매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사진제공 플레이오토]

 

더퍼블릭 / 임준 기자 thepublic3151@thepublic.kr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임준 기자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