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오픈’ 독한 에듀윌 소방 서면학원, 회원에 ‘평생패스’ 수강료 할인

‘신규 오픈’ 독한 에듀윌 소방 서면학원, 회원에 ‘평생패스’ 수강료 할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4 17: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부산 서면 지역에 내달 7일, 새롭게 문을 여는 에듀윌 소방학원의 오픈 소식에 부산 지역을 포함한 경남과 울산에 거주 중인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관심과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소방 서면학원’은 오는 6월 7일 오픈을 앞두고,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픈 기념 수강료 할인 및 수강기간 1년 무료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독한 에듀윌 소방 서면학원 관계자는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 과목 개편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공시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할 것”이라면서, “부산 지역을 포함해 경남과 울산 지역에서 내년 소방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듀윌 회원의 경우 수강료를 30% 할인해주고, 타사 환승 회원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소방학과 수험생은 20%를 할인 받게 된다. 소방학원 오픈 관련 내용을 SNS에 게시하거나 블로그 포스팅, 카카오친구 등록 시 무조건 5만원을 추가 할인해주는 혜택도 더했다.

또한, ‘독한소방 평생패스’에 등록하는 선착순 수강생에게는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에 불합격할 경우, 2023년까지 학원 수강 기간을 1년 무료 연장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평생패스 및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독한 에듀윌 소방 서면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와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독한 에듀윌 소방학원은 부산 서면학원을 포함해 모두 지하철역과 인접해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등원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소방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