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위험물기능사, ‘기초화학 입문특강’ 누구나 무료 제공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기초화학 입문특강’ 누구나 무료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7: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위험물기능사가 학습량을 2분의 1로 줄인 ‘기초화학 입문특강’을 마련해 현재 무료 배포 중이다. 

2021년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결과 에듀윌 위험물기능사가 자격증 교육1위를 달성했다. 관련 자격증 수강생 수가 226%로 늘어남에 따라 에듀윌 위험물기능사는 초시생을 위해 해당 강좌를 열었다. 

‘기초화학 입문특강’은 쉽고 명쾌한 해설로 수강생의 호평을 받았던 이찬범 교수와 함께 학습의 첫걸음을 내딛는다. 본 강의는 ‘공부량 2분의 1 단축비법’을 도입부에 소개했다. 필기부터 실기까지 개념 확립을 도우며, 이론 학습 후 기출 경향에 따른 문제풀이를 진행한다. 고난도 문제와 복잡한 이론도 예시를 통해 이해하며 수강생은 기본 실력을 탄탄히 쌓을 수 있다. 

본 강의는 ‘1:1 질의응답’ 서비스도 제공해 교수와 수강생 사이의 소통 기회 폭을 넓혔다. 수강생은 학습에 대한 막막함 없이 공부를 이어갈 수 있다. 

해당 강의를 끝까지 수강한 합격생은“비전공자 및 기초가 없는 수험생도 위험물기능사 시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강의하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어느 한 부분 헛되게 넘어가지 않고 꼼꼼하게 하나씩 짚어가던 강의”라고 생생한 후기를 남겼다. 

초보 수험생이라면 꼭 알고 가야 할 내용은 PDF 교안 파일로도 무료 제공하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나의 강의실’에서 쉽게 저장할 수 있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 이벤트를 해시태그 복사해 특정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 20명에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한다. 

합격생의 폭발적인 인기를 이끈 ‘기초화학 입문특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