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요리 명가 ‘인더비엣’, 다산점 오픈

베트남 요리 명가 ‘인더비엣’, 다산점 오픈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7: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베트남 음식 전문점 ‘인더비엣’이 지난 26일 남양주 다산 신도시에 다산점 매장을 오픈했다.


인더비엣은 기존 베트남 음식점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획일화된 메뉴와 단순한 인테리어에서 탈피, 고객이 잘 먹고 잘 쉰다고 느낄 수 있도록 베트남 휴양지의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외식 프랜차이즈다.

10시간 이상 육수를 우려낸 뒤 큼지막한 갈비를 올려 SNS상에서 화제가 된 ‘본쌀국수’를 비롯해 신선한 재료로 담백하고 달콤한 맛을 낸 월남쌈과 반쎄오, 덮밥, 분짜 등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베트남 현지 건축 양식에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접목하여 고객들에게 실제 베트남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로 식사하는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인더비엣 관계자는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리얼 베트남’에 주목했다”며 “실제 베트남 휴양지의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해 한국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외관은 물론 내부 인테리어의 마감재, 바닥재, 지붕, 야자수 등의 식물, 전통 그릇에 이르기까지 베트남 현지를 그대로 가져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느긋하고 휴식을 취하는 마음이 일게 하는 재즈 음악 선곡은 이곳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을 자연 속으로 인도한다”고 밝혔다.

인더비엣은 본점 안산을 시작으로 점점 매장을 늘려 왔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다산점은 경기 북부의 첫 매장인 만큼 인근 지역으로 매장 확장의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인더비엣 다산점은 오픈을 맞아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SNS 인증 이벤트 등 고객들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획을 준비 중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