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동문회 마련해

최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동문회 마련해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7: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2016년, 2017년, 2019년에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최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1위를 공식 인정받았다.


매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자들 위한 모임을 연다. 연예인 서경석의 축하인사를 시작으로 합격생들은 자격증 취득 이후의 기쁨을 남겼다. 코로나19로 인해 작년 모임은 비대면으로 진행됐지만, 3천여명이 참여해 교육업계서 독보적인 입지들 다졌다.

이 모임은 일회성이 아닌, 동문간의 새로운 커뮤니티가 되어 공인중개사 업계서 좋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전국 규모 총동문회 창립, 인맨북 제작, 정기모임, 선후배 멘토링,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수험생을 위해 합격 비결을 전했다.

에듀윌 사이트 내 누적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는 3만여건이며, 누적 조회수는 2천만 여건을 달성했다. 이에, 에듀윌은 ‘에듀윌 지식인’을 마련했다. 현재 등록된 질문 및 답변은 총 16만여건이다. 수험생은 검색만으로 부동산 시장 트렌드는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와 효율적인 학습 계획표, 개업과 취업 방향 등 검색을 통해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의 커리큘럼은 탁월하다는 후기가 자자했다. 명품 1타 교수진과 더불어,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활용하며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핵심 내용을 교재 및 교안으로 정리함과 동시에 단기 합격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여 수강생의 호응을 이끌었다.

간편 환급, 무료 수강연장, 특별 혜택 등을 도입해 수강 기회 폭 또한 넓혔다. 이는 수험생이 본인 목표에 맞춰 학습을 끝까지 전개해갈 수 있도록 독려했다.

에듀윌은 현재 수강생 성향을 모두 아우르는 강좌들을 운영 중이다.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2021 안심환급패스’, 합리적인 수강료로 시험일까지 무한수강 가능한 ‘2021 스피드패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초시생이 기초 지식부터 고득점 취득까지 이어갈 수 있게 특별 혜택도 풍부하게 제공한다.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기초 용어집’, 빠른 합격을 돕는 ‘2021 기초강의’, 신규 가입자 ‘50% 특별할인쿠폰’,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2회 전국실전모의고사’도 추가로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은 지난해 제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에 대한 우수성을 이미 확인 받았다. 에듀윌은 ‘에듀윌은 합격이다’라는 하나의 메시지로 다양한 교육 활동을 이어왔다. 대한민국 대표 성인 교육브랜드라는 기업의 위상을 긍정적으로 표출하고자 합격자 모임,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 시험장 응원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배출 기록과 관련 합격생 동문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