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합격을 목표로” 에듀윌 IT자격증, 컴활·워드 '신강의 맛보기' 무료 배포

김미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5-04 18:00:42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IT자격증이 컴퓨터활용능력 및 워드프로세서 강의를 기간한정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신강의 맛보기’를 마련했다.


에듀윌 IT자격증은 지난 18년 IT교육기관 선호도와 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관련 자격증 취득자가 늘어남에 따라 에듀윌 IT자격증은 빠른 합격을 돕기 위해 본 강좌를 개설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 시 ‘나의 강의실’에서 3일간 제공되며, 강의 내용을 담은 PDF교안도 미리 받아볼 수 있다. 수강을 계속 원할 경우 ‘2만원 할이쿠폰’으로 저렴하게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에듀윌 IT자격증 관계자는 "에듀윌 IT자격증 컴활/워드 신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는 자격증 취득은 물론 실무 능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이벤트"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가시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컴퓨터활용능력1·2급, 워드프로세서는 문서 정리의 효율성을 증명하며 필수 실무를 갖출 수 있어 취업 시 기본 자격증에 속한다. 상시 시험으로 불합격해도 언제든 응시 가능해 취득 또한 쉽다.

본 강좌는 컴활/워드 각 분야의 전문 교수진 더블팀을 입성했다. 명쾌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기술을 알려준다.

커리큘럼도 간편하다. 단기간의 집중 학습을 노려 핵심 교육 3과정만 추렸다. 핵심 이론 이해, 문제풀이, 기출해설 순으로 실력을 완성한다. 총 3회독 복습이 가능하며, 교수의 문제풀이 노하우로 합격도 충분하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를 해시태그 복사해 특정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한다.

컴활/워드 ‘신강의 무료 맛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IT자격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미희 기자
thepublic3151@thepublic.kr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