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교재, 4월 베스트셀러 1위…11회분 기출 전 문항 수록

김미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7 16:00:55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집필한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관광법규+관광학개론’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관광통역(국내여행)안내사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제21회 관광통역안내사 시험이 9월 4일 시행을 앞두고 있다. 일 년에 단 한 번 시행되는 시험인 만큼 수험생들의 관심이 배가 되고 있다. 본 교재는 7개년, 총 11회분의 기출 전 문항을 분석한 서적으로, 최빈출 이론, 챕터별 출제 비중 등을 수록해 탄탄한 학습체제를 쌓고 있다.

 

이론에는 쉬운 이해를 돕는 장치를 포함하고 있다. 시험에 빈출되는 이론은 ‘빈출★★’ 아이콘과 색 글씨로 표기해 ‘핵심 이론’을 보다 집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대다수의 수험생이 어려운 과목으로 인식하는 관광법규 과목은 ‘법령Upgrade’ 코너를 마련해 자세한 보충 설명을 제공 중이다.

 

교재 내 문제풀이 역시 최신 기출 기반의 문제들로 마련됐다. 챕터가 끝날 때마다빈출 키워드를 정리할 수 있는 ‘빈칸 채우기’ 문제를 비롯해 파트별 ‘최신 기출 문제’ 및 기출문제를 변형한 ‘확인 문제’가 제공된다. 여기에 과목 총정리를 위한 기출재구성 문제 2회분, 기출 변형 문제 1회분으로 구성된 ‘마무리 기출문제’도 포함됐다.

 

에듀윌이 수험생들의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2016년~2019년의 4개년 기출문제와 출제 경향에 걸맞은 적중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에듀윌이 관광통역안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부가 학습 자료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빈출 법규를 한 권에 엮은 ‘빈출의 끝, 법규노트’를 비롯해 ‘개정 법령 특강’과 ‘과목별 합격 플래너’를 교재 구매자라면 누구나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관광법규+관광학개론’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미희 기자
thepublic3151@thepublic.kr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