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2배 더 빨라지는 공부 방법’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에듀윌 건축기사, ‘2배 더 빨라지는 공부 방법’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6.25 18: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건축기사가 학습 시작부터 입실 직전까지 언제든 가볍게 공부 가능한 '2021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 6월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일 30명 선착순 한정으로 기초용어집을 배송해준다. 참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비매품 교재로 이번 기회에만 받아볼 수 있다.

낯설고 생소한 용어가 많을 수험생을 위해 실제 시험의 단골 키워드만 모았다.

수험생은 먼저 건축기사 시험 정보와 변경 사항을 읽어보며 공부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다. 방대한 건축기사의 학습량과 달리 해당 교재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출제위원급의 전문가들이 단 한권으로 복습까지 가능한 교재로 제작했다. 과목별 출제 키워드와 친절한 용어 설명으로 수험생은 언제 어디서든 쉽게 공부할 수 있다.

심지어 '한번 더 체크'와 '찾아보기'로 별도의 노트 정리 없이 빠른 복습이 가능하다.

기초 학습 이후 바로 심화 과정으로 자격 취득까지 함께 할 수 있다. 최근 3년 동안 꾸준히 합격자를 배출한 1타 강사진들이 △단기 합격에 특화된 ‘6개월 단기패스’ △수강료 환급 ‘0원 합격패스’ △합격까지 평생 수강 '평생패스' 등으로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함께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안내한다.

실제로 에듀윌 건축기사 합격생 대부분이 작년 필기시험에서 6개월 안에 합격한 바 있다.

최근 3년 동안 꾸준히 합격자를 배출하며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건축기사 교육 1위로 선정되며 우수한 커리큘럼을 인정받았다.

에듀윌 건축기사 합격생은 "막연한 기대감으로 에듀윌을 골랐다. 선생님의 전략에 따라 계획을 맞추고 공부했는데 정말로 합격했다. 실기 또한 선생님의 족집게 강의로 완벽히 학습을 끝냈다. 이건 모두 에듀윌 선생님으 믿고 공부한 결과"라며 합격 소감을 남겼다.

베이스 완성 ‘2021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는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미지제공-에듀윌)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