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능사 필기 수험서, 4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모바일 성적분석 서비스 제공

김미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7 19:30:08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능사가 출간한 ‘2021 에듀윌 전기기능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전기기능사 부문 4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본 교재는 2020년 시행된 최신 전기기능사 기출문제를 분석, 반영해 21년 필기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한다. 에듀윌은 기초단계부터 심화단계까지 한 권으로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핵심이론편’과 ‘7개년 기출편’으로 단권화 구성을 선보였다. 핵심이론편은 빈출 이론을 실전형 이미지와 함께 제공해 개념 학습에 효율적이다. 7개년 기출편은 2013년 기출문제부터 2019년 CBT 기출복원문제까지 총 7개년의 문제가 수록돼 있다. 7개년 기출편에는 3회독 체크표가 함께 제공돼 회독 학습에 도움을 준다. 

 

에듀윌 전기기능사가 CBT 시험 대비 ‘모바일 OMR&성적분석’ 시스템을 돌입했다.교재 내 QR코드 스캔 후, OMR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되는 시스템이며, 과목별 성적분석 결과까지 파악할 수 있어 취약점 확인에 탁월하다. 

 

에듀윌이 수학 포기자, 일명 수포자 수험생을 위한 특별 부록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학의 기초를 다잡는 ‘기초 수학 스페셜 노트’와 초시생 맞춤 무료 강의 3강을 마련했다. 

 

‘2021 에듀윌 전기기능사 필기 한권끝장’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미희 기자
thepublic3151@thepublic.kr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