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펫 프렌들리 스타벅스 매장에 ‘갤럭시 스튜디오 Pet’ 운영

삼성전자, 펫 프렌들리 스타벅스 매장에 ‘갤럭시 스튜디오 Pet’ 운영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2.06 18: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모델이 반려견과 함께 ‘갤럭시 스튜디오 Pet’의 ‘어질리티&트랙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 사진제공=삼성전자
▲ 삼성전자 모델이 반려견과 함께 ‘갤럭시 스튜디오 Pet’의 ‘어질리티&트랙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 사진제공=삼성전자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삼성전자는 다음달 10일까지 스타벅스와 협업해 ‘갤럭시 S24 시리즈’를 반려동물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Pet’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 최초 펫 프렌들리 스타벅스 매장인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Pet’은 펫 맞춤형 놀이공간과 포토 스팟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와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우선 ‘어질리티&트랙존’에서는 역동적인 반려동물의 모습을 ‘싱글 테이크’로 촬영해 AI가 생성하는 베스트 포토,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로필 포토 부스’에서는 펫도 인식하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물 모드 기능으로 반려견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AI 기능으로 수정하고, 인화까지 할 수 있는 ‘생성형 편집’ 공간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갤럭시 스튜디오 Pet’에서는 위치 확인 기능을 제공하는 ‘갤럭시 스마트태그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펫 스트랩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이 스타벅스 북한강R점의 모든 공간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투고’ 서비스도 운영한다. 해당 제품을 체험 후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임성택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스튜디오 Pet’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핵심 기능을 일상에서 더 깊이 있고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해 ‘갤럭시 24 시리즈’를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