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릭 스터디카페 18호점 용인마북라운지 8월말 오픈예정

홀릭 스터디카페 18호점 용인마북라운지 8월말 오픈예정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03 09: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이용자를 위해 오랜 기간 차별화된 시스템과 2개월에 한번씩 제공되는 정기 장학금 이벤트를 선보여온 24시간 프리미엄 무인 독서실 홀릭스터디카페가 용인시 기흥구에 18번째 가맹점 용인마북라운지 개점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오픈을 기념하여 할인가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홀릭스터디카페 용인마북라운지 이용 고객은 개점 예정일인 8월 15일 이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4주 기간권 및 100시간 정액권을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추가 사은품으로 고급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지급받는 혜택도 누리게 된다.

한달여 기간의 오픈 준비기간을 기다려 완성될 용인마북라운지는 홀릭스터디카페가 보유하고 있는 최신 시스템이 모두 들어간 프리미엄 공간으로, 심플한 블랙&화이트 컨셉 인테리어와 다양한 좌석 구성(그룹석, 1인석, O&A시스템)등 수험생들의 취향에 맞는 자리 선택과 24시간 언제든지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는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 적용까지 홀릭스터디카페가 보유하고 있는 시스템은 모두 적용될 예정이다.

이곳 용인마북라운지에는 수험생들이 공부하다 쉬어 갈 수 있는 휴게공간을 비롯하여 과외나 토론, 모임학습이 가능한 그룹룸도 구성하여 장시간 스터디를 하는 학생이나 단시간 집중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직장인까지 모두 고려해 다양한 시스템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홀릭스터디카페는 청결한 시설 위생 및 공간과 좌석의 다양성을 통한 집중력 극대화로 독보적 브랜드 신뢰도를 갖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홀릭스터디카페 용인마북라운지의 개점 소식은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는데, 무인화 시스템을 갖춘 카페형 독서실인 스터디카페 창업을 위해 2020년 창업 시장의 독서실 트렌드를 살펴보며 국내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계약을 준비하고 있는 초보창업자 입장에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프리미엄 독서실의 개점을 분석하는 것은 필수 단계이기 때문이다.

홀릭스터디카페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학습공간 조성과 철저한 시설 위생은 공부하는 학생분들뿐만 아니라 자녀를 맡기는 학부모님들의 마음까지 고려하는 홀릭만의 철학”이라며 “용인시 기흥구에서 깔끔한 스터디 공간을 찾고 계신 학생분들 모두 2020년 8월 말 진행하는 홀릭스터디카페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받으며 최고의 학습 공간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 라고 밝혔다. 또한 “홀릭이 선보이는 용인마북라운지는 홀릭이 2번째로 용인시에 발을 들여놓는 프리미엄 학습공간으로 전국 확장세를 늘리는 발판으로 삼겠다”라고 계획을 전했다.

한편, 홀릭스터디카페 창업문의 및 용인마북라운지 사전예약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