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TOP6와 히트6의 대결…'내 노래 아시죠' 특집

최태우 기자 / 기사승인 : 2021-02-26 10:34:56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TV조선은 이번주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대국민 히트송 주인공 ▲김민교 ▲양혜승 ▲우연이 ▲이범학 ▲임주리 ▲주병선과 함께 하는 ‘내 노래 아시죠’ 특집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TOP6와 대국민 히트송의 주인공들 김민교·양혜승·우연이·이범학·임주리·주병선 이른바 ‘히트6’가 대결을 펼친다. 특히 임영웅이 또 한 번 새로운 레전드 무대를 선보여 안방극장에 풍성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히트6’가 대국민 히트송을 한 곡씩 부를 때마다 스튜디오가 달아올랐다. TOP6는 히트송 메들리에 오프닝부터 텐션이 고조됐고 급기야 탈진 사태까지 발생해 “제발 이제 그만 해달라”며 애원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감성 장인’ 임영웅은 또 한 번의 역대급 레전드 무대 탄생을 예고해 관심이 모인다. 감성 박사 조항조의 ‘후’를 열창하며 감동적인 무대를 만들었다. ‘후’의 감각적인 가사와 임영웅의 짙은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지면서 시너지가 극에 달했고 “사랑했었다. 너만 사랑했었다”는 소절에 이르자 숨 죽여 감상하던 TOP6와 히트6는 극찬을 쏟아내 기대감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히트6 멤버 중 한 명이 임영웅에게 정면 승부를 하겠다며 도전장을 던져 눈길을 끌었다. 정통 트로트인 ‘일편단심 민들레야’ 임영웅 버전을 선곡, 감성 트로트 대결을 펼친다. ‘일편단심 민들레야’ 첫 소절을 들은 임영웅이 ‘입틀막’한 채 놀라움을 터트리면서 임영웅에게 도전장을 내민 ‘히트6’ 멤버는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온 국민이 알고 있는 히트곡의 주인공들과 출동한 특집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금요일 밤, ‘대박 히트 국민가수’ 특집으로 즐겁고 감동적인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오늘(26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TV조선]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다른기사보기
최태우 기자입니다. 사실에 근거한 정보만을 전달하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