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모바일 상품권 출시

스마트콘,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모바일 상품권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03 11: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치킨과 깻잎이라는 독특한 조합을 선보인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브랜드의 스마트콘 모바일 상품권이 출시되었다.

스마트콘은 모바일 핀테크 전문기업으로 여러 브랜드의 모바일 상품권 출시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전용 모바일상품권 발송 서비스도 운영 중이며, 시즌별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더 저렴하게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모바일 상품권은 기존 매장에서 판매하는 여러 메뉴를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출시되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맛있고 건강한 치킨에 대해 꾸준히 연구하는 브랜드이며 젊은 층에는 독특함을 어필하고, 중장년층에는 건강함을 어필해 여러 연령층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은 브랜드로 알려졌다.

현재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본사에서 직접 신메뉴를 개발하고, 소스 및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좋은 재료를 사용해 하나하나 개발하고 있다. 최근 커리소스 맛이 풍부한 황금지단치킨을 출시했으며, 소떡소떡을 선보여 치킨과 함께 곁들일 사이드 메뉴 종류를 확장했다.

본사에서 메뉴 및 다양한 맛에 대해 연구함과 동시에 각 가맹점마다 동일한 맛을 낼 수 있게 표준화하고 있다. 또한 마케팅, 배달 앱 관리를 중심으로 한 M.D.M 팀이 매출 활성화에 필요한 전략을 세우고 각 지점마다 적합한 마케팅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추구하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의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해당 브랜드는 앞으로 더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곳이라 생각하며, 모바일 상품권 역시 많은 이들이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모바일 상품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비즈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