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전지우, 디지털 화보 공개…테니스 코트에서 더욱 돋보여

최태우 기자 / 기사승인 : 2020-09-02 14:36:23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케이웨이브엑스는 전지우의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화보 촬영은 가평군 상천리에 위치한 올리브 스타 연수원 실내테니스장에서 이뤄졌으며 이 곳은 ‘자연 속의 스포츠 올리브스타’ 가 운영하는 스포츠 시설 중 하나로, 가평의 유일한 실내테니스장으로 알려져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전지우는 힙한 의상과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테니스 코트를 장악했다.

 


테니스 가방을 들고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컬러풀한 테니스 라켓을 꺼내 들고 경기에 열중하는 모습도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헤드셋을 착용하고 관중석에서 휴식을 취하는 뮤지션 전지우의 모습도 엿볼 수 있으며, 섬세한 표정에 집중한 클로즈업 컷은 전지우가 가진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화보 속 소품으로 사용된 테니스 라켓, 공, 가방 등 테니스 관련 제품들은 100여 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 윌슨의 제품이다. 

 


특히 전지우가 들고 있는 테니스 라켓은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나만의 라켓으로 제작할 수 있는 윌슨의 ‘커스텀 라켓’으로 전지우의 독보적인 매력과 컬러풀한 개성을 상징하는 매개체 역할을 했다.


한편 전지우의 테니스 콘셉트 풀화보는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는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스타와 함께 사회적 이슈 해결에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성 기획 화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중과의 소통을 통해 재미와 기부를 함께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