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서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 체험 행사

삼전,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서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 체험 행사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2.05.19 17: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삼성전자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삼성전자가 파라다이스 호텔과 함께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고 19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올바른 펫 문화 정착을 위해 ‘펫 피크닉’ 행사를 20일 진행한다.

이에대해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은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행복한 일상을 지속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삼성전자는 이 행사에 ▶비스포크 제트 ▶비스포크 제트 봇 AI ▶비스포크 큐브 에어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비스포크 직화오븐 등 펫 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 제품들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 체험 공간 외에도 반려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이웅종의 ▶펫티켓 강좌 ▶펫 아로마 마사지 클래스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뷔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와 연계해 지역 유기동물보호센터를 위한 기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지는 기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비례해 지역 동물보호센터에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기증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진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